'명절 한복도 로켓배송으로'…쿠팡, 설맞이 한복 최대 65% 할인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쿠팡은 설날을 앞두고 한복과 관련 소품을 판매하는 '한복 페어'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아이부터 성인, 반려동물이 입을 수 있는 한복과 더불어 노리개, 댕기, 머리핀 같은 다양한 소품 등을 최대 65% 할인한다. 인기 중소 한복 브랜드 하랑한복, 루비한복, 엘블랑꼬, 채니봉봉 등의 인기 상품 1만여 개를 선보인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한복'을 검색하면 된다.
아동용 한복과 더불어 반려동물이 입을 수 있는 상품도 마련됐다. '하랑한복' 바니랑 한복 세트와 '이설한복' 지호별꽃 한복 세트를 3만~4만원에 판매한다. 반려동물용으로 '도그아이'와 '이츠독' 브랜드의 한복을 선보인다. 성인을 위한 생활 한복도 마련했다.
풍성한 치맛자락 연출을 위한 원피스 속치마를 비롯해 한복 머리띠, 노리개, 댕기 헤어핀 같은 소품들을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소핑 편의를 위해 1만원대 미만, 2만~3만원대, 6만~9만원대, 10만원대 이상 등으로 인기 상품을 분류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설 명절에 맞춰 우수한 품질의 한복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맞이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쿠팡은 한복 페어 외에도 다음 달 4일까지 다양한 패션 테마관을 운영한다. 쿠팡 내 어린이 패션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키즈 테마관'에는 어린이 의류부터 소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아동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스니커즈를 선보이는 '스니커즈 테마관'과 더불어 '파자마&언더웨어 테마관'에는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1만여 개 홈웨어 제품을 모았다. 해당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운동화' '잠옷'을 검색하면 만날 수 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