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폴햄키즈, 고려대의료원 '소아청소년 겨울건강캠프'에 의류지원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폴햄과 폴햄키즈는 12일 가평에서 진행된 고려대의료원 주관 '소아청소년 겨울건강캠프'에 겨울 의류를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번째 지원하고 있는 '소아청소년 겨울건강캠프'는 소아청소년 당뇨병에 대한 이해와 관리능력을 함양하고자 개최되는 1박2일 캠프로 폴햄과 폴햄키즈는 캠프에 참가한 소아청소년 및 전문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60여 명에게 겨울의류 '덤블집업'을 전달했다.
캠프를 주관한 고려대의료원은 매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환아와 가족들에게 소아당뇨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소아당뇨는 인슐린을 분비하지 못해 생기며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질환으로 이번 겨울건강캠프를 통해 소아청소년 환자들이 스스로 이겨내고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료교육 프로그램과 레크레이션 활동을 제공한다.
폴햄 관계자는 "고려대의료원 주관 '소아청소년 겨울건강캠프'를 통해 소아당뇨를 앓고 있는 환아와 가족들에게 의미있는 지원을 하게 돼 의미있다"며 "폴햄과 폴햄키즈는 이번 지원을 포함해 폐원단을 활용한 두잇인형 만들기, 길고양이들을 위한 포근방석 기부, 유기견 보호소 기부금 전달 등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한 사회환원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실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