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브랜드 캐릭터 블키와 함께한 신학기 영상 공개
멸종 위기 동물 인형 키링 달린 실용성 높은 신학기 책가방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블랙야크 키즈가 브랜드 캐릭터 '블키'(BLKi)와 함께 새로운 경험들이 가득한 학교에 입학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5일 공개했다.
블랙야크 키즈가 새로 공개한 영상 'NEW SCHOOL ADVENTURE BEGINS'는 2024년 블랙야크 키즈의 신학기 테마로 학교생활을 신비한 모험이 담긴 새로운 세계에 비유했다.
블키가 블랙야크 키즈의 신학기 책가방 'BK스탬포드책가방'의 지퍼를 내리며 시작하는 영상에서는 책가방 속 새로운 모험의 세계가 펼쳐진다. 가방 속 교실 문 안으로 들어간 블키는 블랙야크 키즈의 'BK리본책가방'을 비롯해 책, 축구공, 삼각 플라스크와 같은 학용품들을 바라보며 신비한 탐험을 한다.
마지막 문을 열고 도착한 곳은 블키가 새로 다닐 학교의 교실로 블키가 'BK스탬포드책가방'을 멘 채 자리에 앉아 뒤돌아 엄지를 올리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자세한 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영상 속 블키의 가방은 멸종 위기 동물인 레서 판다 인형 키링이 달려있는 캐주얼한 가방이다.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컬러 홀로그램 원단으로 포인트를 준 'BK스탬포드책가방'은 남아들에게 인기가 있다. 반짝이는 큐빅으로 장식된 무지개 리본 포인트와 스팽글 장식이 눈에 띄는 'BK리본책가방세트'는 여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청룡의 해, 2024년 새해를 맞아 블키가 학교에 입학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새로 공개했다"며 "이번 영상을 본 아이들이 블키가 학교에 입학한 후 경험하게 될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하는 든든한 친구로 여기고 배움의 터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용기와 설렘을 가득 품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