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24SS 용띠 해 아이템 출시
매년 신년 상징 동물 활용한 띠 시리즈 인기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는 2024년 갑진년 맞이 용띠 해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올해 23SS 토끼띠 해 아이템으로 워너브라더스사의 대표 인기 캐릭터 '벅스바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데 이어 24SS 용띠 해 아이템으로 '용이 되고 싶은 공룡' 그래픽 스토리의 공룡시리즈를 선보인다.
스스로를 '용'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용이 되고 싶었던 '공룡'이라는 반전 스토리로 용띠 아이템을 재해석해 래핑차일드만의 위트를 더했다.
24SS 첫번째 신상품인 공룡시리즈는 청룡띠의 해인만큼 용의 소리를 내는 공룡 디자인이 포인트로 공룡 전판 패턴과 뿔 디자인을 활용해 유니크한 느낌을 더했다. 공룡 디자인을 중심으로 손쉽게 세트로 코디할 수 있도록 아우터, 맨투맨, 조거팬츠,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이노 리버시블 패딩'은 공룡 전판 패턴 면과 항아리 퀼팅 면으로 구성된 양면 리버시블 패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두 가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다운프루프 가공 처리로 충전재가 안에서 새지 않아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노 배색후드집업', '다이노 전판후드집업'은 후드에 공룡 뿔이 달린 디자인으로 편안한 데일리룩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공룡 전판 패턴과 자수, 스팽글을 활용한 맨투맨, 조거팬츠에 볼캡과 같은 악세사리를 더한 믹스매치로 유니크한 신년 용띠 시리즈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래핑차일드에서 선보이는 띠 시리즈는 신년을 상징하는 동물을 활용한 위트 있는 아이템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아이들에게 신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2024년에는 청룡의 띠 해를 맞아 용을 아이들이 선호하는 공룡 스토리로 재치있게 풀어낸 공룡시리즈 아이템으로 인기있는 새해 선물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