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원더풀 홀리데이' 캠페인 진행
크리스마스 시즌 겨냥한 선물용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상품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084680)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원더풀 홀리데이'(Wonderful Holid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로이드는 원더풀 홀리데이 캠페인을 통해 '홀리데이에 펼쳐지는 마법, 엘 다이아몬드'라는 메시지를 담고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선물용 주얼리를 선보인다.
엘 다이아몬드는 로이드에서 다이아몬드 씨앗을 배양해 친환경적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라인이다.
로이드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홀리데이 파티 무드의 화보를 공개한다. 로이드 MD가 엄선한 엘 다이아몬드 1캐럿 반지, 엘 다이아몬드 2캐럿 목걸이 등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엘 다이아몬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그린 컬러 박스'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연말 및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용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엄선해 준비했다"며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로이드 엘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로이드의 원더풀 홀리데이 캠페인은 31일까지 로이드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