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온라인 주류플랫폼 1위 데일리샷과 면세주류 판매 확대

고객층 다변화 등 온라인 주류상품 판매 확대 계획

김태호 호텔신라 TR부문장(오른쪽)과 김민욱 데일리샷 대표가 11월17일 신라면세점 서울점 VIP 라운지에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라면세점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호텔신라(008770)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온라인 주류 플랫폼 1위 업체 데일리샷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온라인 주류 판매 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양사 제휴를 통한 고객 확대, 전문화된 주류 콘텐츠 및 프로모션 공동 기획·제작 등을 진행한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을 돌파한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으로 앱을 통해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류 관련 콘텐츠와 구매 정보, 실구매 리뷰도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협약으로 고객층을 확대하고 하이볼 등 새 트렌드를 확산하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주류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고객층을 다변화하는 등 온라인 주류 상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