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순천시립 그림책도서관과 협업…12월의 그랜드마스 캠페인
지역상생 캠페인…할머니들의 그림 전시회 연다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신성통상(005390) 탑텐(TOPTEN10)은 순천시립 그림책도서관과 협업해 '12월의 그랜드마스(GRANDMA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순천시립 그림책도서관과 함께하는 그랜드마스 캠페인은 지역상생 캠페인의 일환으로 그림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할머니들의 활동을 후원하고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데 의미를 뒀다.
2023년 4월 진행된 순천그림책도서관 그림강의 프로그램에서는 할머니들이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순수한 감성과 추억이 담긴 그림을 완성했다.
그림들은 31일까지 탑텐 순천매장에서 그림전시회로 만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그림이 담긴 스웨트셔츠, 엽서, 그립톡 3종의 스페셜 에디션(비매품)을 제작,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탑텐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지역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이번 캠페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사회 가치를 높임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세상'을 위한 사회적 책임과 활동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