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코세페 메가푸드위크' 2주차 행사…랍스터∙한우 '반값'

자숙 랍스터∙냉동 생새우∙한우 등심 등 50% 할인

모델들이 1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홈플 메가푸드위크’ 2주차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홈플러스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는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 2주차 행사 품목을 공개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는 홈플러스가 지난 9일부터 진행 중인 대규모 할인 행사로, 고물가 상황 속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로 판매한다.

지난 주말인 9~12일 킹크랩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배 증가하고 지난 11~12일 캐나다산 보리 먹고 자란 돼지 냉장 삼겹살∙목심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2주차 행사에서도 다양한 먹거리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주말특가 행사를 통해 16~19일 자숙 랍스터, 냉동 생새우, 자외선 살균 백진미 오징어채, 18~19일 마트에서 농협안심한우 등심∙국거리∙불고기∙양지를 반값에 판다. 16~22일에는 마트에서 호주산 채끝, 미국산 냉동 꽃삼겹살을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해양수산부와 홈플러스가 함께하는 우리 수산물 상생 할인 행사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의 일환으로 생물 고등어, 손질 오징어, 제주 생물 갈치, 완도 전복 등 신선한 수산물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김장 시즌에 맞춰 홈플 김장대전을 전개하고 김장철 물가 잡기에도 앞장선다.

주요 김장 품목은 농할쿠폰을 적용해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농할쿠폰 적용 상품으로는 햇 고춧가루, 깐마늘, 생강, 깐쪽파, 반청갓, 미나리, 11Brix 배 등이다.

모양이 예쁘지 않아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과 품질은 그대로인 맛난이 무, 맛난이 양파도 할인이 적용된다. 해남 배추는 농할 쿠폰 20% 할인은 물론, 7대 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장에 빠질 수 없는 수육을 위해 16~19일 마트에서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산 수육용 삼겹살을 60% 할인하고 100g 당 900원대에 내놓는다. 국내산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앞다리∙뒷다리, 남해안 생굴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와인∙위스키 전품목은 7대 카드로 각각 10만원∙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하며, 마이홈플러스 앱 주주클럽에서 홈플러스 오프라인 마트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번호를 입력하면 대표 위스키 브랜드 산토리 히비키 구매권을 응모할 수 있다.

또 홈플러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16일 오전 10시부터 신한/삼성/국민/롯데카드 6만원∙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홈플러스 마트 계산대에서 마이홈플러스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포인트를 2배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hj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