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팸퍼스, '밤샘 걱정 제로' 통잠팬티 업그레이드 출시

'10배 흡수 파워·3중 샘방지' 디자인…편안한 밤 선사

팸퍼스 통잠팬티.(팸퍼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는 아기의 편안하고 깊은 수면을 위해 기존 제품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팸퍼스 통잠팬티'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밤 기저귀의 대명사로 불리는 '팸퍼스 통잠팬티'는 뛰어난 흡수력과 섬세한 샘 방지 디자인으로 샘 걱정 없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통잠팬티만의 강력한 '10배 흡수 파워'로 아기의 엉덩이를 최대 12시간 보송하게 유지해 아기의 숙면을 도와준다.

혁신적인 기술력의 듀얼코어 흡수층이 최대 5회 분량의 소변을 흡수해줘 긴 밤을 안심하고 보낼 수 있다. 소변이 기저귀에 닿자마자 흡수되는 팸퍼스 1초 흡수층TM도 적용돼 축축함으로 인한 피부 자극 걱정을 최소화해준다.

허리밴드와 다리밴드 및 코어 흡수존에 360도로 '3중 샘 방지'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의 뒤척임에도 소변이 뒤나 다리 사이로 새지 않도록 돕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허리밴드도 더욱 길어져 보다 안정감 있는 착용감과 밤 사이 소변이 위로 역류하는 것도 방지해 준다.

팸퍼스 통잠팬티는 제품 패키지와 기저귀 겉면 디자인에 뽀로로 캐릭터를 그려 넣어 아이들에게 즐거움도 선사한다. 통잠팬티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아이들이 잠들기 전 뽀로로와 함께 즐거운 춤 동작을 따라출 수 있는 '제로나이트 댄스' 영상도 선보인다. 아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신나는 음악과 춤 동작을 담은 해당 영상은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퍼스 관계자는 "팸퍼스 통잠팬티는 강력한 흡수력과 3중 샘 방지 디자인으로 많은 부모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다"며 "팸퍼스 1초 흡수층TM과 기존 제품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통잠팬티로 기저귀 샘 걱정 없이 보송하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