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백투스쿨' 새 학기 맞이 '오프 코트 클로그 컬렉션' 출시

스니커즈 스타일…날렵하고 스포티한 느낌 선사

오프 코트 클로그 화이트, 오프 코트 클로그 토들러 태피 핑크.(크록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크록스는 '백투스쿨' 새 학기를 맞아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감각이 돋보이는 '오프 코트 클로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오프 코트 클로그는 아이코닉한 클로그 디자인에 스니커즈 스타일을 더해 날렵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한다.

미드솔에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적용돼 스니커즈 같은 세련된 느낌을 준다. 매끄럽게 이어지는 실루엣으로 영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새 학기 시즌을 맞아 개학 및 개강을 한 학생들이 등하교 시 또는 평상시에 캐주얼하게 신기에 적합하다. 스쿨룩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해당 컬렉션은 5세 이상을 위한 키즈 사이즈와 5세 이하의 토들러 사이즈도 출시돼 사이즈 구애 없이 남녀노소 착용 가능하다.

지비츠™ 참을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가벼운 무게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어퍼와 발을 안정감 있게 고정해 주는 피벗식 힐 스트랩, 30㎜의 두꺼운 미드솔로 구성돼 우수한 착화감도 자랑한다.

앞코 부분에 통기성을 높여주는 통풍구가 있다. 간편한 세척과 빠른 건조가 가능해 오염이나 얼룩 걱정 없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크록스만의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 기술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유연하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클레이, 태피 핑크 등 다양하게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크록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스쿨룩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와 함께 크록스 슈즈를 신고 '스쿨룩 스타일링'을 선보인 사진 또는 동영상을 필수 해시태그(#크록스쿨룩)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팀에게 크록스 신제품과 지비츠™ 참을 증정한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