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가수 임영웅과 '햇살담은' 광고 캠페인 진행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한 새로운 영상 광고 캠페인을 13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간장의 레벨업! 햇살담은'을 핵심 메시지로, 맛있는 요리를 만들기 위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는 간장을 선보이겠다는 햇살담은의 브랜드 비전을 반영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이 햇살담은의 대표 제품을 활용해 요리하는 장면이 담겼다.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으로 만든 갈비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을 넣은 잡채, '메주발효 숙성 조선간장'을 사용한 미역국, '숯 여과 공법으로 만든 어간장'이 들어간 콩나물무침 등 요리의 최상의 맛을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맛있는 간장이 중요하다는 점을 녹여냈다.
또 기존의 간장 광고와 달리 생동감 넘치는 화면 구성과 리드미컬한 음악을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청정원 햇살담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임영웅의 밝고 풍부한 표정과 직접 부른 경쾌한 징글도 특별함을 더한다.
대상 관계자는 "최적의 배합∙제조 기술로 진심을 담아 만든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으로 한층 레벨업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