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 바이럴 영상 공개

커피 마시는 순간 시공간 멈추는 장면으로 커피 맛 극적으로 표현

리브레 스페셜티.(던킨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4월 출시한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던킨이 리브레 스페셜티 출시를 기념해 '던킨 커피를 더 스페셜하게'를 주제로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리브레 스페셜티 커피를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눈이 번쩍 뜨이며 몸 속 세포 하나하나와 모든 감각이 열리면서 시공간이 멈추는 듯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일상에서 커피를 만날 수 있는 평범한 순간을 주인공의 익살맞은 표정과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특별한 순간으로 변화시키며 커피 맛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최근 던킨은 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리브레 스페셜티를 709㎖ 대용량 사이즈의 아이스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리브레 킹아메리카노를 출시하기도 했다. 기존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에 1000원을 추가하면 구매 가능하다.

던킨의 리브레 스페셜티는 커피 마니아 사이에서 커피 성지순례 대표 코스로 불리는 커피 리브레와 함께 선보인 스페셜티 커피이다. 커피 리브레가 엄격하게 관리하는 12개국, 100여 개의 커피 농가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스페셜티 생두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블렌드 배합과 로스팅 레벨 등 원두 개발 또한 던킨과 커피 리브레가 함께 진행했다.

이렇게 탄생한 리브레 스페셜티는 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 묵직한 바디감의 인도, 은은한 단맛의 온두라스 생두를 기반으로 풍부한 바디감과 녹진한 단맛, 견과류의 고소함, 과일과 로즈티의 향긋한 풍미를 살려 최적으로 블렌딩했다.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기분 좋은 쌉쌀함과 깔끔한 산미를 갖춰 커피와 도넛의 이상적인 페어링을 선사한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를 소개하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누구나 리브레 스페셜티를 경험해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며 "여름을 맞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 맛있고 더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리브레 킹아메리카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