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얼리 윈터 마켓' 행사…100% 페이백 혜택도
'겨울 침구·겨울의 맛' 등 기획전 등 선봬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겨울을 앞두고 '얼리 윈터 마켓'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얼리 윈터 마켓은 신세계라이브쇼핑 인기 겨울 아이템을 적립금과 카드할인 등을 통해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달 30일까지 열린다.
먼저 '포근한 겨울 침구'에서는 씨티오브덴마크 구스다운 베딩 세트와 더플레오 양털형 극세사 토퍼 세트·노블리사 스페인 직수입 카펫 등 겨울 대비 프리미엄 침구를 판매한다.
'겨울의 맛'에서는 수라상 한우사태도가니탕과 전통 청국장·된장 세트·테이스트킹 캐나다 자숙 랍스터 등을 선보인다. '추워도 패셔너블' 기획전에서는 기모 티셔츠와 니트·겨울 골프 웨어·패딩 등 패션 아이템이 소개된다.
얼리 윈터 마켓에서는 경품과 적립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 적립금 신청하기를 누르기만 하면 기간 중 누적 주문에 따라 최소 3000원에서 1만5000원까지 차등해 적립금을 지급한다.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과 스타벅스 보냉백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이날부터 이틀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실 결제 금액 100%를 페이백해주는 이벤트(100만원 한도)를 진행한다. 20일까지는 모바일앱 내 '홈런더비' 게임 미션 완료 후 캡쳐와 댓글을 작성하면 1108명에게 적립금을 증정한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