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더카페, 가을맞이 신메뉴 3종 출시
예비 창업자 위해 창업비용 1000만원 지원 프로모션도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이츠의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는 21일 가을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더카페의 이번 신메뉴는 △크런치초코마운틴 △말차초코포레 △콜드브루월넛라떼다.
대표메뉴 '크런치초코마운틴'은 초코크런치와 마쉬멜로우 위에 초콜릿 크림이 곁들여져 초콜릿 마니아를 공략한다.
함께 출시하는 라떼 2종 중 말차초코포레는 진한 말차라떼에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져 있어 달콤함과 쌉싸름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월넛라떼는 고소한 호두 맛에 달콤한 맛이 더해져 가을에 즐기기 좋다.
음료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로플수프 △더블수프도 함께 출시한다. 크로플수프는 크로플과 함께 제공되며 더블수프는 기본 용량의 2배로 제공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더카페는 올해로 론칭 20주년을 맞아 창업 비용을 절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랜드 더카페 관계자는 "2002년 론칭한 더카페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해 창업을 준비하는 가맹점주님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1000만원 상당의 창업 비용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카페는 예비 투자자들을 위해 오는 22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이랜드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더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