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KSQI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

(왼쪽부터) 윌리엄 헨리(William Henrie)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CO, 박정수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GM 한국사업장 제공).
(왼쪽부터) 윌리엄 헨리(William Henrie)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CO, 박정수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상무가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GM 한국사업장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제너럴모터스(GM) 한국사업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은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대상 체계적인 상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A/S 분야에서 전기차 시대를 대비한 정비기술 진단·정비 중장기 로드맵 구축 분야 기술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