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 리워드…현대카드X올리브영 PLCC 나왔다
- 김도엽 기자
(서울=뉴스1) 김도엽 기자 = 현대카드와 CJ올리브영이 최대 5% 리워드 혜택을 담은 신용카드(PLCC)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18일 공개했다.
이 카드는 올리브영 및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 시 올리브영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이용 시 더 많은 리워드와 올영세일 쿠폰 혜택 등 올영 쇼핑 혜택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연회비는 3만 원이다.
'올리브영 현대카드'는 기본 혜택으로 국내외 모든 가맹점 결제 금액의 1%를, 추가 혜택으로 올리브영 결제 금액의 3.4%를 리워드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연간 네 번(3·6·9·12월) 열리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결제 금액의 5% 리워드 혜택과 함께 '올리브영 현대카드' 회원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플레이트 디자인은 5종이다. 올리브영 로고와 컬러를 활용해 밝고 생기 있는 올리브영을 표현한 '아이코닉 핑크', 뷰티와 헬스를 아우르는 올리브영 제품군을 카툰 형식으로 담아낸 '데일리 아이템' 등 일반 플레이트 4종과 올리브영 로고를 레이저 가공으로 표현한 메탈 플레이트 '메탈 올리브'로 구성된다. 5종 플레이트의 디자인과 질감은 올리브영 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카드 공개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추가 리워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로 누적 5만 원 이상 이용한 회원에게 5만 원 상당의 리워드 및 12월 올영세일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doyeop@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