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신백리워드 카드' 출시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제공)

(서울=뉴스1) 김도엽 기자 =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세계·이마트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고객 혜택을 '신백리워드 포인트'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백리워드 포인트는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백리워'로 전환할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자체 포인트다.

카드 이용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최대 3%를 적립받을 수 있다.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기본 적립해 준다. △신세계백화점 △음식점 △주유 결제 시에는 1%, △대중교통 △택시 △제과·아이스크림 △편의점 결제 시에는 1.5%를 적립해 준다. 주말에는 각각 2배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신백리워드 포인트 적립 외, 신세계백화점∙이마트에 특화된 혜택도 있다. 무료 주차, 할인 쿠폰, 1000원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 신세계백화점이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doyeop@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