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이기찬 '미인' 리메이크…오늘 음원 발매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이예준이 발라드 명곡 '미인'을 정식 리메이크한다.
이예준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미인'을 발매한다.
'미인'은 지난 2007년 발매된 이기찬의 정규 9집 타이틀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떠나가는 사람을 보내야만 하는 이별 서사가 이예준만의 보컬 매력과 감수성으로 재탄생해 명곡의 감동을 재현하면서도 색다른 울림을 준다.
특히 이예준은 깊이 있는 가창력은 물론 시리면서 애틋한 감성, 극강의 고음까지 더한 '미인'으로 진가를 또 한 번 드러낸다. 추운 계절 듣는 이예준표 이별송이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예준은 엠넷 '보이스 코리아2' 우승 후 지난 2014년 정식 데뷔해 활발한 음악과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내 대표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이예준의 소름 돋는 '무결점 보컬'은 물론 음원 및 라이브 무대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실력과 풍부한 곡 소화력이 음악 팬들에게 귀 호강과 공감을 전하고 있다.
새해 열일 행보에 시동을 건 이예준의 리메이크 신곡 '미인'은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