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신곡 '위너' MV 티저 공개…더 깊어진 분위기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더 깊어진 분위기로 돌아왔다.
온유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커넥션'(CONNECTION) 속 타이틀곡 '위너'(Winn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온유는 물이 가득 채워진 욕조에 잠긴 모습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전하고 있다. 공허한 눈빛과 표정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온유의 깊어진 분위기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위너'의 곡 전반을 이끄는 빈티지한 질감의 기타 사운드가 단번에 몰입감을 선사한다. 묵직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아우르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커넥션'은 온유가 전작인 미니 3집 '플로우'(FLOW) 발매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다. 온유의 내면과 외면의 유기적인 연결을 강조한 가운데, 온유는 '커넥션'의 전곡 프로듀싱과 작사에 참여하며 진일보한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친다.
한편, 온유의 미니 4집 '커넥션'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온유는 2월 15~16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2월 21~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4월 5일 타이베이 뮤직 센터, 4월 20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