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스카이 워킹' 티저 공개…소연 지원사격

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연말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여자)아이들은 19일 공식 SNS 채널에 미연의 솔로곡 '스카이 워킹'(Sky Walking) 스페셜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연은 영상에서 새하얀 드레스를 비롯해 다양한 착장으로 촬영에 몰입했다. 특히 소연은 현장에서 영상 촬영을 디렉팅하면서 "너무 귀엽다, 좋다" 등 끊임없이 미연에게 찬사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영상 말미에는 미연의 미모가 돋보이는 모습이 공개되고, '쏟아지는 밀키 웨이'라는 '스카이 워킹'의 한 소절이 흐르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스카이 워킹'은 미연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미연의 시원한 고음과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로, 미연은 '스카이 워킹'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서 첫걸음을 내디뎠다.

앞서 '스카이 워킹'은 지난 8월 열린 (여자)아이들 세 번째 월드투어 서울 공연에서 처음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미연은 10월 '케이콘 독일 2024'에서 방송 무대 최초로 '스카이 워킹' 무대를 선보였다.

미연의 첫 자작곡 '스카이 워킹' 스페셜 클립은 19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