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정규 3집 트랙리스트 공개…10곡 작사·작곡 참여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빅마마 이영현의 새 정규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3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이영현의 정규 3집 '프라이빗'(PRIVATE)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1번 트랙 '저스트 러브'(JUST LOVE)를 시작으로 '스타'(STAR), '미뤄둔 이별이 온다', '레인'(RAIN), '빛을 담은 너에게', '오늘도 사랑해', '너를 잊는 방법', '평범한 하루', '네가 없잖아', '디어. 러브 오브 마이 하트'(DEAR. Love of My Heart), '해, 달 그리고 별들'까지 총 11개 트랙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서 이영현은 10개 트랙에 작사∙작곡자로 참여, 그동안 작업해 왔던 자작곡으로 앨범의 대부분을 채운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빅마마 멤버이자 솔로 보컬리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이영현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더불어 11개 트랙 중 '저스트 러브'와 '스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영현의 '킬링 보이스' 영상에서 선공개된 곡으로 이영현 특유의 풍부한 감정 표현과 울림 가득한 소리를 담아내며 정식 음원 발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체념'을 비롯해 '연', '미안해 사랑해서', '내게 올래' 등 자신이 직접 가창한 곡은 물론 거미의 '날 그만 잊어요', '인연', 박민혜의 '더 사랑한 내가' 등을 작업하며 가창력만큼 뛰어난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뽐냈던 이영현이 정규 3집을 통해 또 다른 국민 애창곡을 탄생시킬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이영현의 정규 3집 '프라이빗'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