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빌런, 신곡 '숨' MV 공개…강렬 퍼포먼스 선사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신보 발매와 함께 가요계에 새 숨을 불어넣을 준비를 마쳤다.
배드빌런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숨(ZOO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 활동에 나섰다.
신곡 '숨(ZOOM)'은 텐션감 있는 퐁크 리듬 위에 힙합적인 플레이를 가미한 곡으로, 조금은 짓궂어 보일 수 있는 가사를 키치하게 표현해 배드빌런이 가진 '빌런'적인 면모를 재치 있게 풀어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퍼포먼스 맛집으로 알려진 배드빌런답게 뮤직비디오 속 공개된 군무만으로도 이미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배드빌런이 가진 악동의 면모를 제대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혼란에 빠진 우주와 도시 속을 두려움 없이 넘나들며 당당한 걸음걸이로 각자가 가진 초인적인 능력을 발휘한 것. 여기에 배드빌런의 강점인 강렬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연기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배드빌런의 신곡과 뮤직비디오가 모두 공개된 상황 속, 앞으로 이어질 이들의 다양한 활동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