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콘서트 실황 영화 최초 팬들과 직접 만난다…GV·무대인사
27일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 공개
- 안은재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이 자신의 첫 공연 실황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 개봉을 기념하며 팬들과 직접 만남을 갖는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백현의 첫 단독 아시아 투어 '론스달라이트 [닷]'(Lonsdaleite [dot])의 압도적인 라이브와 무대의 감동을 담은 영화로, 백현은 무대인사와 공연 실황 영화 사상 최초로 아티스트 GV(Guest Visit, 관객들과 질의응답)를 확정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백현이 참여하는 GV는 오는 12월 1일 CGV 영등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GV는 백현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를 강력히 원해 성사됐으며, MBC 라디오 'FM영화음악 김세윤입니다'의 김세윤 작가의 진행을 맡았다. GV에서 백현은 공연에서 느꼈던 감정들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같은 날 진행되는 무대인사는 총 4회차로 진행되며, 상영 전과 상영 후에 백현이 직접 팬들과 인사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백현의 특별한 GV와 무대인사는 21일 오후 2시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현장 매표소 및 키오스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백현의 퍼포먼스를 담은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오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