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첫 솔로 앨범으로 미공개 2곡 정식 발표

레드벨벳 아이린(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아이린(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미공개 곡을 정식 발표한다.

1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린 첫 솔로 앨범 '라이크 어 플라워'(Like A Flower)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8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동안 정식 발매되지 않았던 미공개 곡 2곡이 이번 앨범의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된다.

먼저 2023년 팬들과 함께한 생일파티에서 첫 선보인 '카-칭'(Ka-Ching)은 경쾌한 베이스 리듬과 신스 사운드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펼쳐지는 팝 댄스곡이다. 나만의 취향으로 매일을 물들이고 내가 원하는 것들로 삶을 생기 넘치게 채워 나가는 즐거움을 통통 튀는 가사로 그렸으며, 밝고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의 자유로움이 더욱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더불어 지난 4월 개최된 아이린의 사진전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화보집에 특별 수록된 '아이 필 프리티'(I Feel Pretty)는 고요히 반짝이는 밤바다처럼 부드러운 기타 선율이 마음을 어루만지는 듯한 팝 어쿠스틱 곡이다. 복잡한 세상 속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나다움을 찾고 그 모습이 나의 끝나지 않는 낭만이 되기를 소원하는 소박한 소망을 가사에 담백하게 담았다.

이와 함께 19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는 새로운 콘셉트의 무드 클립과 티저 이미지가 오픈, 이전에 보지 못한 아이린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아우라를 확인할 수 있어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아이린 첫 솔로 앨범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