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서바이벌 'SCOOL', 짐승돌 나오나…극찬 세례

SCOOL
SCOOL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보이그룹 서바이벌 'SCOOL'에서 생존이 걸린 포지션 미션 현장을 공개한다.

오는 16일 밤 10시 SBS M, SBS FiL '스쿨'(SCOOL)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글로벌 아티스트 미션이 펼쳐진다. 먼저 랩 포지션을 선택한 리엔, 장루이, 박정호 연습생은 지코 '버뮤다 트라이앵글'을 선보인다.

능숙한 리엔, 장루이 연습생과 달리 보컬에 자신 있는 박정호 연습생은 중간점검 당시 "불안정해 보인다"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과연 박정호 연습생이 어색함을 극복하고 훌륭한 랩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올라운더 포지션에서는 섹시와 강렬함이 오가는 퍼포먼스가 공개된다. 촨요, 린린, 치원, 에릭, 재거로 구성된 팀은 채의림의 '첨비밀'을 선곡, 고혹한 섹시를 보여준다. 이어 메이샹, 박진우, 라이라이, 네오, 빅터, 이승민, 린용이 연습생은 스트레이 키즈의 '백도어'(Back Door)를 커버, 무대를 위해 근육을 키우는 등 체력 단련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SCOOL'은 전 세계를 대표할 보이그룹을 탄생시키기 위해 한국과 대만이 합작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SBS M, SBS FiL을 통해 방송된다. 대만에서는 SETN, TTV, ERAmuchTV, Line TV, Hami Video를 통해 방영된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