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7집 확장판 발표…신곡 리믹스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신곡 '오버 더 문'(Over The Moon)의 리믹스 음원을 발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9일 오전 9시 '별의 장: 생크추어리(SANCTUARY) (Expanded Edition)'를 발매했다. 이 앨범에는 미니 7집에 수록된 6개 트랙을 비롯해 타이틀곡 '오버 더 문' 영어 번안곡과 3종의 딥 하우스(Deep house), 알앤비(R&B), 록(Rock) 리믹스 음원이 담겼다.
'오버 더 문 (Deep House Remix)'은 그루비한 베이스에 패드와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쌓아 색다른 분위기로 탈바꿈됐다. 소리를 역동적으로 만드는 사이드체인 효과를 보컬에 입혀 더 신나는 음악이 탄생했다.
알앤비 리믹스는 원곡의 아련한 보컬에 몽환적인 기타 소리와 감각적인 드럼 연주를 더해 아름답고 따뜻한 분위기를 풍긴다. 록 리믹스는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음을 왜곡시켜 거친 질감을 내는 기타 디스토션과 파워풀한 드럼을 가미해 활기찬 매력을 선사한다.
영어 가사로 옮긴 '오버 더 문 (English Ver.)'은 지난 8일 공개된 '아워 생크추어리'(Our Sanctuary) 버전 뮤직비디오에 깔린 음원이다. 특히 "I'm in heaven when you're in my arms"(네가 내 품에 있을 때면 난 천국에 있는 것 같아), "Coast to coast, overseas / I'm with you / You with me"(전 세계 어디서든 너와 나는 함께 있어) 등의 달콤한 가사가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오버 더 문'은 지난 4일 공개 직후 1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사흘 연속 10개 이상의 국가/지역 '데일리 톱 송'에 들었다. 또한 이 곡은 일본 라인뮤직 일간 송차트(11월 7일 자) 1위에 올랐고 뮤직비디오는 일본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정상을 지키고 있다.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이들은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