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 멤버 비주얼 공개…러블리 매력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ODD YOUTH) 브랜드 뮤직비디오를 통해 멤버들의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1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오드유스의 브랜드 뮤직비디오 '베스트 프렌즈'(Best Friendz)를 공개한 가운데 멤버 마야(MYAH), 써머(SUMMER), 마이카(MAIKA), 카니(KANIE), 예음(YEEUM)의 5인 5색 빛나는 비주얼과 색다른 매력이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브랜드 뮤직비디오는 오드유스의 밝고 활기찬 콘셉트를 표현했다. 특히 다섯 명 모두 개성 있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비주얼이지만, 함께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 '베스트프렌즈' 뮤직비디오는 실제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데뷔를 앞둔 오드유스 본인들의 솔직한 마음과 힘이 되는 친구에 대한 가사는 쉬운 멜로디와 키치한 표현들과 함께 10대 감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한편, 티오피미디어가 선보이는 첫 걸그룹 오드유스는 남들의 시선에는 달라 보일 수 있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청춘이 모여서 솔직한 자신들의 스토리를 표현한다는 의미의 브랜드이다. 각자 다른 개성을 가진 다섯 명의 소녀들이 함께 일 때 조화를 이루어 가장 빛나는 오드유스라는 브랜드로 탄생, 앞으로 솔직한 오드유스만의 이야기를 음악을 통해 펼쳐나갈 예정이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