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선공개곡 '마이걸' MV 티저 공개…통통 튀는 '너드미'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이펙스(EPEX)가 '마이걸'(My Girl)의 통통 튀는 감성을 전했다.
이펙스는 지난 11일과 1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 싱글 '마이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티저 속 이펙스는 너드한 매력으로 사랑에 빠진 청춘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했다. 첫눈에 반하는 순간부터 고백을 준비하며 한껏 들뜬 모습까지 이펙스만의 자유로우면서 한층 짙어진 감성이 보는 이들의 설렘 세포를 깨웠다.
이를 통해 처음 베일을 벗은 '마이걸' 음원 일부는 이펙스의 달콤한 보컬과 풍성한 화음은 물론 힘 있는 떼창까지 다채로운 킬링 파트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마이걸'은 서툴지만 솔직한 고백을 풀어낸 R&B 힙합곡이다. 그간 '여우가 시집가는 날', '두 포 미', '사랑가', '브리드 인 러브' 등 유니크한 음악색을 살린 러브송을 선보여온 이펙스의 한층 성장한 표현력과 또 다른 매력이 기대된다.
올해 4월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을 발매하며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를 시작한 이펙스는 하반기 정규 2집으로 시리즈를 이어간다. 선공개곡 '마이걸'에 이어 어떤 웰메이드 트랙들로 이펙스만의 '믿고 듣는' 플레이리스트를 갱신해 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펙스의 정규 2집 선공개 싱글 '마이걸'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동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