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신보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개성 가득 스트릿 패션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본 라이크 디스'(BORN LIKE THIS)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AB6IX는 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들을 통해 EP 9집 '본 라이크 디스'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모두 카메라를 강렬하게 응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먼트를 발산했으며, 힙하고 개성 넘치는 스트릿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전웅은 라이더 재킷을 걸치고 얼굴에 반창고를 붙여 치명적인 비주얼을 뽐냈고, 김동현은 스타일리시한 의상에 모자,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착용, 힙한 무드를 선사했다.

박우진은 얼굴에 흉터를 드러내고 은은한 미소를 띄우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이대휘는 공중전화에서 전화를 받는 듯한 재기발랄한 포즈와 표정으로 소년미를 뿜어냈다.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까지 마친 AB6IX는 특히 세 번에 걸쳐 공개한 각양각색의 스타일링과 연출로 미친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AB6IX의 EP 9집 '본 라이크 디스'는 오는 10일 발매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