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인에비터블' 콘셉트 포토 공개…몽환적 분위기

[N컷]

사진=오드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D&E(동해&은혁)가 강렬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슈퍼주니어-D&E는 19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인에비터블'(INEVITABL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슈퍼주니어-D&E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올블랙 의상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사진=오드엔터테인먼트

이어진 유닛 컷에서 슈퍼주니어-D&E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해와 은혁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채로운 무드를 이끌었고,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인에비터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인에비터블'은 슈퍼주니어-D&E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5집 '606'(SIX ZERO SIX) 이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동해와 은혁이 진정으로 표현하고 싶었던 능동적인 사운드와 트랙을 담아낸 이번 신보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 세계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미니 6집 '인에비터블'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