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티니핑' OST, '사랑의 하츄핑' 열풍 타고 노래방 순위 역주행

캐치!티니핑
캐치!티니핑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캐치! 티니핑' 시리즈 OST 열풍이 노래방까지 점령했다.

3일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OST가 금영노래방 차트 순위 급상승 중"이라고 전했다.

애니메이션 영화 '사랑의 하츄핑'으로 전 연령층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캐치! 티니핑' 시리즈 OST가 영화의 흥행에 힘입어 금영노래방 동요, 만화 차트를 역주행하며 영화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SAMG엔터가 제작한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로, 개봉과 함께 그룹 에스파 윈터(WINTER)와 컬래버레이션 한 OST '처음 본 순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금영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 분석에 따르면 최근 애니메이션 OST 반주 영상을 통해 유입되는 시청자 수가 증가했다. '티니핑' 시리즈를 포함한 국내외 애니메이션들이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전 연령대에서 폭넓게 사랑받으며 OST 또한 높은 관심을 받아 노래방까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금영노래방 동요, 만화 차트에서 애니메이션 OST들이 상위권에 랭크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