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곡 '라이츠 온' MV 티저 공개…컴백 기대감↑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위클리(Weeekly)의 신곡 '라이츠 온'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7일 위클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미니 6집 '블리스'(Bliss)의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외부에 선보였다.

영상 속 위클리는 맑은 하늘 아래 해변에 앉아 뜨거운 여름을 만끽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찬란한 바다 위 요트를 타는가 하면, 불꽃놀이를 즐기는 등 갈라쇼를 향해 달려가는 빛나는 청춘들의 생생한 모습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신곡 '라이츠 온'의 뮤직비디오는 세븐틴 '음악의 신', 에스파 '스파이시', 엔시티 드림 '캔디' 등 K팝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한 프로덕션 팀 'SL8IGHT'이 참여해 위클리의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귀여운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그려냈다.

또 '라이츠 온'의 안무에는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활약한 K팝 대세 안무가 킹키가 나서 위클리만의 에너지 가득한 여름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라이츠 온'은 그루비한 리듬감, 밝고 다이내믹한 편곡이 강렬한 댄스곡으로, "반딧불빛 아래 자유로운 필링(feeling)"이라는 가사처럼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위클리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으로 풀어낸 트랙이다.

한편 위클리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블리스'를 발매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