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온 마이 립스' MV 티저 오픈…눈부신 비주얼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올봄 가요계를 접수한다.
2일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Feelin' Hot) 타이틀곡 '온 마이 립스'(ON MY LIP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닫혔던 문이 열리고 양손 가득 쇼핑백을 든 채 달려가는 아이칠린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방 안에서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이어 화려한 미니 드레스로 갈아입은 아이칠린의 눈부신 비주얼과 매혹적인 자태를 담은 클로즈업 샷이 연달아 등장해 글로벌 팬들을 한층 더 열광하게 했다. 화면을 가득 채운 아이칠린의 깊은 눈빛과 우아한 카리스마가 신곡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이칠린의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온 마이 립스' 는 밝은 신스 사운드, 2000년대를 연상시키는 에너지 넘치는 드럼 사운드와 생생한 호른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활기차고 세련된 댄스 장르의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가 작사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당돌함과 카리스마로 가득 찬 가사를 통해 아이칠린만의 자신감과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무료한 일상 속 재미를 갈망하는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자극을 선사한다.
아이칠린은 신보와 더불어 컴백 다큐멘터리 '희로애락'(喜怒哀樂, A Spectrum of Emotions)도 공개한다. '필린 핫' 발매 이틀 전인 5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앨범 제작 과정 전반과 녹음, 안무 연습, 뮤직비디오 촬영 등 오랜 시간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해 온 멤버들의 일상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아이칠린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필린 핫'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