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프렌드-십'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다채로운 음악 색깔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호라이즌은 지난 19일과 20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데뷔 정규 '프렌드-십'(Friend-SHIP)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엔 타이틀 '식스틴'(SIX7EEN)을 비롯해 같은 소속사 식구인 라필루스 하은과 TFN 레오, 노아가 피처링에 참여한 '하우 유 필'(How You Feel)과 '보니 & 클라이드'(Bonnie & Clyde), '라이트 웨이'(Light Way)까지 완벽한 시너지를 자랑하는 하이라이트가 담겨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실물 음반에서만 들을 수 있는 7인 7색의 매력이 담긴 멤버별 솔로곡과 '마마'(Mama), '데스 오어 파라다이스'(Death Or Paradise) 등 20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며 호라이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도 예고하고 있다.
'식스틴'은 당차고 신나는 메시지 속 서바이벌 과정을 거치며 쌓아온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이 담긴 곡이다. 호라이즌은 틴에이저의 에너지를 뽐내며 경쾌한 세리머니 속으로 글로벌 팬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한편 호라이즌의 '프렌드-십'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