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친오빠' 박신원씨, B1A4 '오마이갓' 편곡 참여

(서울=뉴스1) 박승주 인턴기자 = 배우 박신혜 © News1

</figure>배우 박신혜가 자신의 친오빠인 박신원씨가 그룹 B1A4의 컴백 앨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박신혜는 1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ssinz)에 "우리 오빠가 기타 세션하고 편곡 맡은 곡이래요. 노래 좋네요. 기타 좀 늘었는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날 발표된 B1A4의 정규 2집 앨범 '후 앰 아이'(Who Am I)의 수록곡 정보가 적혀 있다. 이 가운데 '오 마이 갓'(Oh my God)이란 곡의 편곡자 정보에 박신혜의 친오빠 박신원씨의 이름이 적혀 있다.

<figure class="image mb-30 m-auto text-center border-radius-10">

박신혜 트위터. © News1

</figure>박신원씨는 그룹 나무자전거의 객원 멤버로 활동했던 뮤지션이다. 그는 지난 2008년 SBS라디오 파워FM 'MC몽의 동고동락'에 출연해 자신이 박신혜의 친오빠라고 밝힌 바 있다.

박신원씨의 B1A4 앨범 편곡 참여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신혜씨와 박신원씨 모두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길 바랄게요", "두 분 묘하게 닮았네요", "신혜씨가 노래랑 춤에 재능이 있다 했더니 오빠가 이쪽 일을 하시는 구나", "'오 마이 갓' 지금 듣고 있는데 좋네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evebel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