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이 연출·주연 '마이 에그즈', 인디그라운드 특별전 상영

김소이/토탈셋 제공
김소이/토탈셋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겸 가수 김소이가 연출한 영화 '마이 에그즈'가 인디그라운드 특별 기획전에서 상영된다.

소속사 토탈셋은 26일 "김소이가 연출하고 지난 2021년 개봉한 영화 '마이에그즈'가 인디그라운드 특별 기획전 '코미디의 왕'에서 상영된다, 감독 김소이의 뛰어난 연출력과 시선을 담아낸 '마이에그즈'에 다시 한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디그라운드 특별 기획전 '코미디의 왕'은 사회적인 문제부터 가장 내밀한 개인의 이야기까지, 독립영화맛 코미디 영화를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예술영화관 아트나인에서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코미디의 왕'에서는 감독과의 대화를 비롯한 관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온라인 상영은 인디그라운드 플랫폼에서 26일부터 오는 8월 1일까지 7일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마이에그즈'는 비혼주의 여성들이 난자 냉동을 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유쾌한 코믹 소동극으로 김소이가 직접 연출과 각본, 주연을 맡아 활약을 펼쳤다. 김소이는 자신만의 독특한 시선과 연출력, 뛰어난 연기로 보는 이들에게 공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소이는 1인 프로젝트 밴드인 라즈베리필드 활동을 비롯해 배우, 감독 등 여러 방면에서 자신의 재능을 드러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다.

eujene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