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13일 팬송 'In The End' 발매…작사 참여

김우석 'In The End' 앨범 커버
김우석 'In The End' 앨범 커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김우석이 최근 팬미팅을 통해 공개한 팬송을 발매한다.

13일 정오 발매를 앞둔 김우석의 '인 디 엔드'(In The End)는 오랜 시간 자신을 같은 자리에서 응원해 준 팬들을 향한 헌정곡이다.

이번 곡은 김우석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 의미와 특별함을 더했으며, 지난달 26일 진행된 생일 팬미팅 '2024 김우석 팬 미팅 하늘 연 달, 스물일곱 번째 오후'에서 팬들을 위해 최초 공개해 객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인 디 엔드'는 김우석의 섬세한 감성과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어떤 상황에도 서로뿐이라는 가사를 통해 언제나 팬들 곁에 함께하겠다는 다짐이 녹아 있다. 또한 낯선 길이라도 팬들과 함께라면 더 바랄 것이 없다는 진심과 진솔한 고백도 담겼다.

김우석은 지난 10일 처음 방송된 시네마천국 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에서 모든 게 완벽해 보이지만 비밀을 숨기고 있는 설정값 완벽 인싸 '강우빈'으로 분해 훈훈한 고등학생 비주얼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김우석은 아싸 '김지은'(강나언 분)에게 비밀을 들켜 그를 인싸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재치 있는 연기와 현실 남사친 면모로 그려내며 설렘과 과몰입을 동시에 안겼다.

한편 김우석은 지난 4일 육군 군악대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그가 출연 중인 '0교시는 인싸타임' 1~4회는 티빙, 웨이브, 왓챠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5~8회(최종회)는 오는 17일 시네마천국 방송 후 18일 OTT 플랫폼에 공개된다.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