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한예슬 '유부클럽 입성…라이브 커머스 재밌을 것 같아"

22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 [N현장]

배우 한예슬이 22일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열린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8.2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한예슬이 결혼한 소감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쇼 MC로 나서는 각오를 전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는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방배동 CJ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한예슬, 가수 소유, 배우 겸 모델 안재현, 가수 선예선예, 방송인 김소영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최근 10세 연하와 결혼한 한예슬은 소감에 대해 "유부클럽에 입성했다"라고 짧게 대답했다. 이어 "어떤 플랫폼이 생기면 새롭게 도전하는 성격의 소유자다, '얼리어답터'고 많은 도전을 일찍 시작했다"라며 "라이브 커머스도 잘 모르는 부분이어서 걱정인 부분이 있는데 재밌을 것 같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좋아하는 분야여서 진정성 있게 소통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이제는 많은 욕심을 가지고 설레는 마음으로 도전하고 있다, 도전은 두렵지만 성취감이 크다"라고 했다.

한편 한예슬(패션IP), 소유(뷰티IP), 안재현(리빙IP), 선예(프리미엄 유아동IP), 김소영(신상품IP)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에서 각 부문의 MC로 나선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