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장동윤·설인아·추영우, 청춘의 순간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오아시스'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의 청춘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6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극본 정형수/연출 한희) 측은 이두학(장동윤 분), 오정신(설인아 분), 최철웅(추영우 분)의 청춘 케미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교복을 입은 두학, 정신, 철웅의 청량미 가득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포스터 속 세 사람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예상하게 만든다. 두학은 교복의 목 끝까지 단추를 잠그고 살짝 미소를 짓고 있어 수줍음이 많지만 곧고 듬직한 그의 성격을 잘 보여준다. 이와 달리 철웅은 교복의 단추를 풀어 헤치고 활짝 웃으며 가방을 어깨 위에 들쳐 멘 모습에서 그의 자유로움과 유쾌함을 보여준다.
이처럼 다른 두 사람 사이에서 정신은 두학과는 어깨동무를, 철웅과는 팔짱을 끼고 밝은 미소로 정면을 응시해 세 사람의 미묘한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낸다.
'오아시스' 측은 "교복을 입고 만나 우정과 첫사랑을 함께 나눈 두학, 정신, 철웅의 아름답게 빛나던 청춘의 순간을 담았다"며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 배우의 리얼한 청춘 케미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아시스'는 오는 3월6일 오후 9시50분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