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여자친구 있나" 질문에 "누가 옆에 없으면 안 돼" 인정?
'연중 플러스' 12일 방송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연중 플러스' 배우 장근석이 여자친구의 유무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KBS 2TV '연중 플러스'애서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미끼'의 배우 장근석, 허성태와 함께한 '스타 퇴근길'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장근석과 허성태는 낚시 카페를 찾았다. 두 사람은 낚시 대결을 펼쳐 승자에겐 특별한 선물까지 주어지는 게임을 진행했다. 계속해서 미끼 먹튀를 당하는 가운데 월척에 성공한 배우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연중 플러스'가 선정한 '2023년을 빛낼 스타'에 선정됐던 허성태는 드라마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고.
이어 장근석은 거짓말 탐지기 게임 코너 중 '여자친구가 있나'라는 허성태의 질문에 "저는 항상 누가 옆에 없으면 안 된다"라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두뇌공조'의 배우 정용화, 곽선영, 예지원을 만나보는 '가보자GO!' 코너는 물론, 트로트 팬들의 남다른 팬덤 문화부터 아이돌 팬덤 문화와 차이점을 알아보는 '기획취재 끝까지 간다' 등이 그려진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