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배틀트립2' 새 MC 합류…신년특집 꾸민다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틀트립2'가 새해를 맞아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7일 오후 10시40분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는 새 MC로 합류한 아이키와 더불어 SG워너비 김용준과 개그맨 허경환,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출연한다.
신년특집 '버킷리스트 격파 여행'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날 방송에서는 김용준과 허경환이 '허준투어'를 결성해 아랍에미리트로 떠난다.
최근 녹화에서 먼저 새벽 5시 두바이 호텔에 도착한 두 사람은 체크인도 하지 않은 채 인피니티 풀로 향했다. 이곳에서 만나는 일출과 360도로 조망 가능한 두바이 전경으로 여행 시작부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두 사람은 두바이 전통 복장으로 환복한 뒤 현지식을 즐겼다. 현지 분위기 가득한 식당에서 손으로 음식을 맛보는 등 두바이 문화에 제대로 적응한 모습을 보여줬다.
다채로운 액티비티도 함께 했다. 세계 최장 도심 집라인 체험을 통해 두바이 빌딩 숲 사이를 누비며 짜릿한 쾌감을 전했을 뿐만 아니라, 바다를 달리는 슈퍼카까지 선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여행 둘째 날 아부다비로 향한 두 사람은 공사비만 3조에 달하는 초호화 호텔에 머물렀다. 시선이 닿는 곳마다 금으로 장식된 곳에서 금박을 얹은 골드 카푸치노, 낙타 아이스크림 등을 맛보며 여유를 즐겼다.
아부다비의 특별한 동물원도 찾아가 봤다. 동물원 내 자리한 이색 레스토랑에서 표범과 함께 식사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