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산촌생활' 조정석→전미도, 유쾌함 담은 포스터 공개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 뉴스1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 뉴스1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산촌 세끼하우스에 뜬다.

tvN 신규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 측은 30일, 99즈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이 기대되는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에 완벽 적응한 '찐친'들의 세상 유쾌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힐링을 안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평상 위에 앉아 따스한 햇살을 만끽하는 99즈의 모습이 담겼다. 기타를 연주하는 조정석과 등을 맞대고 앉은 정경호, 하늘을 바라보는 유연석의 얼굴엔 미소가 한 가득이다. 여유를 즐기는 김대명과 전미도의 환한 미소도 훈훈함을 더한다. 그리고 이들 앞에 나란히 놓여 있는 장화는 삼시세끼 무한굴레에 빠진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장꾸美(미)' 폭발한 99즈의 모습이 담겨있다. 99즈도 피해갈 수 없는 불피우기 필수품 부채부터 뒤집개와 국자, 설거지 시그니처 빨간 고무장갑까지 야무지게 장착한 99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만능 해결사 활약을 예고한 유연석의 비밀병기 목공자는 이들의 야심찬 세끼하우스 입성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오는 10월8일 오후 8시50분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