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 사이프리드·유연석 커플샷 포착…"과감한데?"

(서울=뉴스1) 김종욱 인턴기자 = 엘르 코리아가 4일 공식 트위터(@ELLE_KOREA)를 통해 공개한 유연석과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사진. © News1

</figure>최근 한국을 찾은 할리우드 스타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칠봉이' 유연석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4일 패션지 '엘르 코리아'는 트위터(@ELLE_KOREA)를 통해 "'여신' 아만다와 '상남자' 유연석이 함께 있는 모습 포착! 어때요, 잘 어울리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티에 참석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유연석은 마치 연인처럼 친근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원성 아닌 원성을 듣기도 했다.

두 사람이 참석한 자리는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내한 기념으로 4일 주최한 자선 디너 파티였다.

유연석은 지난 2012년 영화 '건축학 개론' 이후 한 매체와 가진 인터뷰를 비롯해 그동안 자신의 이상형이 아만다 사이프리드라고 밝혀왔다. 이번 만남은 그가 출연중인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촬영 스케줄을 조정한 끝에 성사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유연석의 사진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아만다 사이프리드랑 유연석, 처음 본 사이 치고 완전 과감한데", "유연석은 소원 성취 제대로 했네", "아만다 사이프리드, 유연석한테 넘어가지 말아줘", "유연석, 이 사진에서는 칠봉이 말고 강남 선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oniou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