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4.8점' 차앤맘 튼살 크림, 2024 화해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차앤맘(CHA&MOM) 마크제로 튼살 크림.(CMG제약 제공)
차앤맘(CHA&MOM) 마크제로 튼살 크림.(CMG제약 제공)

(서울=뉴스1) 이훈철 기자 = CMG제약(058820)의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은 '마크제로 튼살 크림'이 2024 화해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임산부 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플랫폼 화해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으로, 1100만 명의 화해 앱 사용자가 작성한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 시상한다. 이번 상반기 시상식은 지난해 11월 1일부터 올해 4월 30일까지 작성된 사용자 리뷰와 평점 데이터 32만 건을 분석해 수상 제품을 선정했다.

마크제로 튼살 크림은 올해 1월 출시된 제품으로, 출시 이래 평점 4.79점(5점 만점/화해 앱 기준)과 임산부 화장품 분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마크제로 튼살 크림은 급격한 성장이나 체중 증가, 임신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생길 수 있는 튼살 고민을 케어할 수 있다.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독자 배합하여 개발한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을 적용해 진정-보습-보호 3단계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만에 튼살로 인해 생긴 붉은 선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승인받았다. 자연 유래 성분이 농축된 고영양 크림 제형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차앤맘은 이번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7월 19일부터 2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수상 제품인 마크제로 튼살 크림을 포함한 여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제품에 대한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스토어 5000포인트도 증정한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화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그만큼 차앤맘 제품력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boazh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