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포토 > 산업 > 제약ㆍ바이오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이 25일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 ‘서울재즈페스티벌 2019’에서 센트룸 아쿠아비타 체험 부스를 열고 센트룸 아쿠아비타 한 잔을 형상화한 트릭아트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2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1 센트룸이 선보이는 분말형 멀티비타민으로, 1포에 비타민C 1,000mg, 비타민B군, 아연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1일 1회 1포를 물에 희석해 섭취하면 더운 여름철 수분 섭취와 영양 보충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제공) 2019.05.25/뉴스1
photo@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2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1 센트룸이 선보이는 분말형 멀티비타민으로, 1포에 비타민C 1,000mg, 비타민B군, 아연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1일 1회 1포를 물에 희석해 섭취하면 더운 여름철 수분 섭취와 영양 보충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제공) 2019.05.25/뉴스1
photo@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