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꽃미남 엄친아' 김준현?

(서울=뉴스1) 오경묵 인턴기자 | 2012.04.26 04:52:03 송고
 
김준현
(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김준현이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녹화에 참여해 꽃미남 시절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김준현과 함께 개그맨 생활을 해 온 G4 멤버들은 그가 좋은 대학을 나온 수재에 운동까지 잘해 학창시절 검도왕이었다고 전했다.


G4는 "김준현은 악기도 잘 다뤄서 드럼, 피아노, 기타 등을 수시로 연주한다"며 "과거에는 굉장히 날씬했다"고 말했다.


녹화장에서 공개된 과거 사진 속 김준현은 지금과 전혀 다른 날씬한 몸매와 잘생긴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신봉선은 "김준현의 아버지가 KBS 간부였는데 김준현은 한 번도 그런 사실에 대해 티를 낸 적이 없다"며 칭찬했다.


이에 대해 김준현은 "2007년에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며 "아버님이 바로 직전 해인 2006년에 퇴임하셔서 말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엄친아' 김준현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는 26일 방송된다.

 


notepad@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민간 행사 경찰 지원…매뉴얼 없고 그때그때 달라요
판교 축제 당시 적당히 행정지도·교통순찰만…소규모 행사시 안전 사각지대 우려
경찰은 민간업체가 주관하는 행사 및 축제에 정해진 별도의 매뉴얼 없이 그때그때 상황을 판단, 특…
수수료 그대로 '대입 공통원서' 혈···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이 응시하는 2016학년도 대학 정시모집부터 입학 원서를···
朴대통령엔 '블랙홀', 국회엔 '블···
  여의도에서의 개헌 논의 열기는 박근혜 대통령의 '개헌 블랙홀' 반대론에도 불구···

많이 본 기사

금태섭 "세월호法 협상서 수사권 중요 쟁점으로 만…
금태섭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이 세월호특별법 협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