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꽃미남 엄친아' 김준현?

(서울=뉴스1) 오경묵 인턴기자 | 2012/04/26 04:52 송고
 
김준현
(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김준현이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녹화에 참여해 꽃미남 시절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김준현과 함께 개그맨 생활을 해 온 G4 멤버들은 그가 좋은 대학을 나온 수재에 운동까지 잘해 학창시절 검도왕이었다고 전했다.


G4는 "김준현은 악기도 잘 다뤄서 드럼, 피아노, 기타 등을 수시로 연주한다"며 "과거에는 굉장히 날씬했다"고 말했다.


녹화장에서 공개된 과거 사진 속 김준현은 지금과 전혀 다른 날씬한 몸매와 잘생긴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신봉선은 "김준현의 아버지가 KBS 간부였는데 김준현은 한 번도 그런 사실에 대해 티를 낸 적이 없다"며 칭찬했다.


이에 대해 김준현은 "2007년에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며 "아버님이 바로 직전 해인 2006년에 퇴임하셔서 말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엄친아' 김준현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는 26일 방송된다.

 


notepad@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경산 39.9도 '불가마더위' 내일은 태풍 '나크리' 접근
밀양37.9도 서울도 34.4도 등 올 여름 최고더위 기승…2~5일은 전국 많은 비 예상 주의 요구
전국 대부분 지방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31일 낮 경북 경산의 낮 최고기온이 40도에 육박하는 등 전…
“꿈은 이루지 못했으나 순리라면 ···
7·30경기 수원병(팔달)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의 패배와 야권 중진 지도자로 이번 재보선에서의···
'리비아 대수로 주역' 동아건설, ···
한때 시공능력평가순위 1위를 기록했고, 리비아 대수로로 글로벌 건설사 반열에 올랐던 동아건설산업···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與 초·재선, 정성근에 오락가락한 '김무성호' 갑론…
 조해진 새누리당 의원이 지난 6월26일 오전 여의도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