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꽃미남 엄친아' 김준현?

(서울=뉴스1) 오경묵 인턴기자 | 2012.04.26 04:52:03 송고
 
김준현
(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김준현이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녹화에 참여해 꽃미남 시절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김준현과 함께 개그맨 생활을 해 온 G4 멤버들은 그가 좋은 대학을 나온 수재에 운동까지 잘해 학창시절 검도왕이었다고 전했다.


G4는 "김준현은 악기도 잘 다뤄서 드럼, 피아노, 기타 등을 수시로 연주한다"며 "과거에는 굉장히 날씬했다"고 말했다.


녹화장에서 공개된 과거 사진 속 김준현은 지금과 전혀 다른 날씬한 몸매와 잘생긴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신봉선은 "김준현의 아버지가 KBS 간부였는데 김준현은 한 번도 그런 사실에 대해 티를 낸 적이 없다"며 칭찬했다.


이에 대해 김준현은 "2007년에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며 "아버님이 바로 직전 해인 2006년에 퇴임하셔서 말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엄친아' 김준현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는 26일 방송된다.

 


notepad@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별그대?…별에서 온 그들 막말·비리 퍼레이드 '찬란'
[카드뉴스]"하사아가씨" 폭탄발언에 전 공참총장은 기밀 팔고…"장군들이 왜 이꼴"
사회 지도층으로 행동하고 존경받아야 마땅한 예비역 장성들이 각종 막말과 비리 등으로 얼룩져 60…
조양호, 수의 입은 딸 외면…서글픈···
 '땅콩회항' 사건으로 구속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조현아(41) 전 대한항공 부···
BDI 30년래 최저…글로벌 경제 '암···
해운 시황의 척도이자 경기선행지수로 여겨지는 발틱운임지수(BDI)가 거의 30년래 최···

많이 본 기사

가짜 총 든 10대 네덜란드 방송국 뉴스룸 난입…"한…
네덜란드 공영 NOS방송의 뉴스 스튜디오에 가짜 총을 든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