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꽃미남 엄친아' 김준현?

(서울=뉴스1) 오경묵 인턴기자 | 2012.04.26 04:52:03 송고
 
김준현
(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김준현이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녹화에 참여해 꽃미남 시절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김준현과 함께 개그맨 생활을 해 온 G4 멤버들은 그가 좋은 대학을 나온 수재에 운동까지 잘해 학창시절 검도왕이었다고 전했다.


G4는 "김준현은 악기도 잘 다뤄서 드럼, 피아노, 기타 등을 수시로 연주한다"며 "과거에는 굉장히 날씬했다"고 말했다.


녹화장에서 공개된 과거 사진 속 김준현은 지금과 전혀 다른 날씬한 몸매와 잘생긴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신봉선은 "김준현의 아버지가 KBS 간부였는데 김준현은 한 번도 그런 사실에 대해 티를 낸 적이 없다"며 칭찬했다.


이에 대해 김준현은 "2007년에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며 "아버님이 바로 직전 해인 2006년에 퇴임하셔서 말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엄친아' 김준현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는 26일 방송된다.

 


notepad@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김영란법 오늘 본회의 처리…공직사회 '태풍' 분다
언론인·교사 포함, 적용대상 배우자로 한정…100만원이상 수수땐 형사처벌
여야는 3일 본회의를 열어 2월 임시국회 최대 현안이었던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
'갤럭시S6-갤럭시S6엣지', 뭐가 달···
삼성전자가 메탈과 글래스 디자인으로 완성된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
' 아이폰6와 비교하니…"닮은듯 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가 삼성전자의 자존심을 되살릴 수 있을까. 삼성전자는 1일(···

많이 본 기사

말레이항공 370편은 어디에…"실종 1년 아직도 오리…
오는 8일이면 말레이시아항공 여객기 MH370편이 흔적도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