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음악

'꽃미남 엄친아' 김준현?

(서울=뉴스1) 오경묵 인턴기자 | 2012.04.26 04:52:03 송고
 
김준현
(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김준현이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녹화에 참여해 꽃미남 시절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김준현과 함께 개그맨 생활을 해 온 G4 멤버들은 그가 좋은 대학을 나온 수재에 운동까지 잘해 학창시절 검도왕이었다고 전했다.


G4는 "김준현은 악기도 잘 다뤄서 드럼, 피아노, 기타 등을 수시로 연주한다"며 "과거에는 굉장히 날씬했다"고 말했다.


녹화장에서 공개된 과거 사진 속 김준현은 지금과 전혀 다른 날씬한 몸매와 잘생긴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신봉선은 "김준현의 아버지가 KBS 간부였는데 김준현은 한 번도 그런 사실에 대해 티를 낸 적이 없다"며 칭찬했다.


이에 대해 김준현은 "2007년에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며 "아버님이 바로 직전 해인 2006년에 퇴임하셔서 말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엄친아' 김준현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는 26일 방송된다.

 


notepad@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박영선, 148일 만에 새정치연합 원내대표직 사퇴
"책임이란 단어에 소신·자존심 다 버린 힘든 시간"…공식 회견없이 입장문 발표만
박영선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가 2일 "원내대표직 그 짐을 내려놓으려한다"며 원내대표직에서 사…
제2롯데 임시개장 승인 "이달 개장···
서울시가 제2롯데월드타워 저층부에 대한 임시개장을 조건부로 승인했다. 롯데그룹은 임시개···
[단독]현대·경희직업학교 수십억 ···
비리 의혹으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학점은행제 직업교육기관 현대직업전문학교(이하 ···

많이 본 기사

금태섭 "세월호法 협상서 수사권 중요 쟁점으로 만…
금태섭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이 세월호특별법 협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