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유통ㆍ생활경제

아모레퍼시픽, 다문화 여성 커뮤니티 지원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 2012.04.24 14:10:51 송고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오는 5월 14일까지 다문화여성을 위한 'BB(Bi-cultural Bi-lingual)희망날개'의 2012년 사업을 공모한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BB희망날개는 '다문화여성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대상은 다문화여성으로 구성된 1년 이상의 활동 경력이 있는 커뮤니티이다. 특히, 커뮤니티 운영 및 지역사회 활동에 참여가 가능한 모임으로 전통춤, 합주, 연극, 미술, 영상제작 등 문화컨텐츠 창작이 가능한 ‘문화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한다. 

 

여성단체, 다문화지원기관, 복지관, 연구기관 등 다문화여성커뮤니티의 멘토로서 활동을 지원해줄 수 있는 협력단체와 함께 지원해야 한다.

 

총 10개의 커뮤니티가 선정될 예정이며 선정결과는 5월말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선정된 커뮤니티는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에서 지원하는 500만원의 사업비를 바탕으로 11월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문화여성커뮤니티를 활성화하게 된다. 

 

BB희망날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홈페이지(http://awf.amorepacific.co.kr) 및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http://www.womenfund.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najy7@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보수단체, 김포로 이동해 대북전단 2만장 살포
자유북한운동연합 박상학 대표, 과일 상자 1개 분량 뿌려…북측 도달 여부는 미지수
 대북전단날리기국민연합 등 7개 민간단체는 25일 파주 일대에서 시도한 대북 전단 살포가 사실…
4차전 MVP 이병규 "플레이오프에서···
"플레이오프에서도 시원하게 때리겠다" LG는 25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LG 최경철, MVP 선정…"이호준에게 ···
LG 트윈스의 안방마님 최경철이 준플레이오프 MVP에 선정됐다. LG는 25일 잠실구장에서 ···

많이 본 기사

금태섭 "세월호法 협상서 수사권 중요 쟁점으로 만…
금태섭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이 세월호특별법 협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