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유통/생활경제

아모레퍼시픽, 다문화 여성 커뮤니티 지원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 2012/04/24 14:10 송고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오는 5월 14일까지 다문화여성을 위한 'BB(Bi-cultural Bi-lingual)희망날개'의 2012년 사업을 공모한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BB희망날개는 '다문화여성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대상은 다문화여성으로 구성된 1년 이상의 활동 경력이 있는 커뮤니티이다. 특히, 커뮤니티 운영 및 지역사회 활동에 참여가 가능한 모임으로 전통춤, 합주, 연극, 미술, 영상제작 등 문화컨텐츠 창작이 가능한 ‘문화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한다. 

 

여성단체, 다문화지원기관, 복지관, 연구기관 등 다문화여성커뮤니티의 멘토로서 활동을 지원해줄 수 있는 협력단체와 함께 지원해야 한다.

 

총 10개의 커뮤니티가 선정될 예정이며 선정결과는 5월말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선정된 커뮤니티는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에서 지원하는 500만원의 사업비를 바탕으로 11월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문화여성커뮤니티를 활성화하게 된다. 

 

BB희망날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홈페이지(http://awf.amorepacific.co.kr) 및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http://www.womenfund.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najy7@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경산 39.9도 '불가마더위' 내일은 태풍 '나크리' 접근
밀양37.9도 서울도 34.4도 등 올 여름 최고더위 기승…2~5일은 전국 많은 비 예상 주의 요구
전국 대부분 지방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31일 낮 경북 경산의 낮 최고기온이 40도에 육박하는 등 전…
“꿈은 이루지 못했으나 순리라면 ···
7·30경기 수원병(팔달)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의 패배와 야권 중진 지도자로 이번 재보선에서의···
'리비아 대수로 주역' 동아건설, ···
한때 시공능력평가순위 1위를 기록했고, 리비아 대수로로 글로벌 건설사 반열에 올랐던 동아건설산업···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

與 초·재선, 정성근에 오락가락한 '김무성호' 갑론…
 조해진 새누리당 의원이 지난 6월26일 오전 여의도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