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유통ㆍ생활경제

아모레퍼시픽, 다문화 여성 커뮤니티 지원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 2012.04.24 14:10:51 송고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오는 5월 14일까지 다문화여성을 위한 'BB(Bi-cultural Bi-lingual)희망날개'의 2012년 사업을 공모한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BB희망날개는 '다문화여성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대상은 다문화여성으로 구성된 1년 이상의 활동 경력이 있는 커뮤니티이다. 특히, 커뮤니티 운영 및 지역사회 활동에 참여가 가능한 모임으로 전통춤, 합주, 연극, 미술, 영상제작 등 문화컨텐츠 창작이 가능한 ‘문화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한다. 

 

여성단체, 다문화지원기관, 복지관, 연구기관 등 다문화여성커뮤니티의 멘토로서 활동을 지원해줄 수 있는 협력단체와 함께 지원해야 한다.

 

총 10개의 커뮤니티가 선정될 예정이며 선정결과는 5월말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선정된 커뮤니티는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에서 지원하는 500만원의 사업비를 바탕으로 11월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문화여성커뮤니티를 활성화하게 된다. 

 

BB희망날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홈페이지(http://awf.amorepacific.co.kr) 및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http://www.womenfund.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데이터요금제로 바꾸면 많이 싸져?…약정할인 함정
[카드뉴스]기존요금제 약정할인 혜택 못받아…음성·문자 많이 이용하는 사람 유리
KT, LG유플러스, SK텔레콤 등 이동통신 3사가 잇따라 출시한 데이터 중심 요금제의 가입 고객이 20일까…
애플, 시총 '꿈의 1조달러' 고지 밟나
올해 뉴욕시장 최대 화두중 하나인 시가총액 1조달러 기업 탄생이 결코 불가능하지 않은 현실···
개성공단 임금 논란 타결
두달 가까이 계속되던 남북 간 개성공단 임금 인상을 둔 협상이 잠정 타결됐다.통일부는 22일 개성공단 임금 관련 ‘확인서’가 타결됐다···

많이 본 기사

요지경 세상

분석과 전망

기자의 눈

'女 17명과 동시 교제' 中 카사노바, 얼굴 봤더니…'…
무려 17여 명의 여성들과 문어발 교제를 한 중국인 남성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