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정현, 나른 섹시 눈빛…남친룩의 정석까지 [N화보]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4-03-28 10:31 송고
더스타매거진
더스타매거진
배우 김정현의 로맨틱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28일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THE STAR)와 함께한 김정현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에서 김정현은 나른하면서도 섹시한 표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그는 은은한 조명 아래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김정현은 '소프트 윈드'라는 콘셉트에 맞게 포근한 니트 착장을 소화, '남친 룩의 정석'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소파에 눕거나 기대는 등 편안한 포즈와 따스한 미소로 설렘을 더한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김정현은 영화 '비밀' 촬영 일화부터 최근 근황, 슬럼프 극복법까지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대중에게 어떤 배우로 각인되고 싶냐는 질문에 "항상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스스로 배우라는 생각을 계속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 채우려 한다"고 답하며 연기를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한편 김정현은 지난해 12월 개봉한 영화 '비밀'에서 진실을 추적하는 형사 '동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현실감 넘치는 연기는 물론, 점차 고조되는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매 작품 진정성 있게 임하는 그가 앞으로 어떤 연기 행보를 보여줄지 더욱 기대된다.



aluemchang@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