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건강가전 엔유씨전자, 3월 기획전 ‘IT’S 슈퍼 주스 타임’ 실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3-10 13:46 송고
© 뉴스1
© 뉴스1

건강가전 엔유씨전자가 오는 31일까지 엔유씨몰에서 3월 기획전 ‘IT’S 슈퍼 주스 타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의 건강 증진을 위해 면역력 증진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엔유씨 프리미엄 원액기를 20% 할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엔유씨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0%의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건강 관리, 면역력 음식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 특히, 과일과 채소가 다량 함유된 착즙주스는 과일·채소를 씹어먹는 것보다 영양 흡수율이 높다고 알려졌다.
  
엔유씨 통째로 원액기는 재료를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어 착즙함으로써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는 O Shape 형태의 투입구로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투입할 수 있으며, 지그시 눌러짜는 방식으로 다양한 과일·채소를 손쉽게 착즙할 수 있다.
  
엔유씨는 이번 행사를 맞이해 면역력 증진을 위한 ABC주스를 추천하고 있다.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이 들어간 착즙 주스로 3가지의 과일·채소 속 다양한 영양소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사과는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기로 유명하다. 특히 식이섬유인 펙틴은 장 청소 효과로 변비 해소에 좋고, 유기산 성분은 장 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대장 건강에 좋다. 비트는 안토시아닌, 식이섬유,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당근은 수용성 섬유소가 풍부해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한편, 엔유씨몰 3월 기획전은 엔유씨전자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