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리따움, '2000만개 판매 신화' 모노아이즈 팔레트 선봬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20-02-07 09:47 송고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 뉴스1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 뉴스1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편집숍 아리따움은 '모노아이즈'의 대표 색상을 중심으로 9가지 섀도를 새롭게 구성한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팔레트 라인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노아이즈의 인기 색상 4가지 '얼쓰' '소셜라이트' '드라이로즈' '미드나잇펑크'가 각 팔레트의 대표 색상이다.
팔레트는 9가지 섀도로 구성되며, 상품은 대표 색상 1가지와 신규 색상 8가지로 이뤄져있다. 특히 대표 색상과 조화롭게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의 베이스 및 포인트 섀도, 반짝이는 펄 소재의 글리터 섀도 등으로 조합한 게 특징이다.

가격은 6.3g~9g 용량 기준 각 2만50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모노아이즈는 다양한 색상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섀도로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2000만개 이상 판매된 아리따움의 인기 제품"이라며 "선명한 발색과 가루 날림 없는 뛰어난 제품력까지 갖춰 이미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